곽선희 SNS 채널A ‘강철부대
작성자test
- 등록일 25-07-21
- 조회5회
- 이름test
본문
사진 I 곽선희 SNS 채널A ‘강철부대W’ 출연자 곽선희가성소수자임을 고백하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곽선희는 15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 글을 통해 “저의 소중한 일상을 예뻐해주시고, 제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또한 응원해.
기독교인이 비기독교인보다성소수자에 대해 덜 우호적이란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리서치가 발표한 ‘2025성소수자인식조사:성소수자에 대한 나와 우리 사회의 포용 수준’을 보면 기독교인은성소수자에 상대적으로 덜 호의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성소수자·퀴어연구학회 제공.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성소수자의 직장 내 커밍아웃과 차별 경험', '12·3.
kr 안창호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위원장이 소위원회에 제출하려는 조사관의성소수자관련 보고서 상정을 막았다는 주장이 인권위 내부에서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2001년 인권위 출범 이후 인권위법과 운영.
kr 안창호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위원장이 소위원회 안건 상정에 개입해성소수자관련 보고서 제출을 보류했다는 내부 조사관의 주장과 관련해 “보고를 받고 의견을 낸 게 사실”이라며 “그게 뭐 잘못이냐”고 말.
그대들도 그대들이 하는 사랑에 대해 용기를 가지셨으면 좋겠다.
우리는 행복할 권리가 있는 사람들"이라고 강조했다.
곽선희는 14일성소수자임을 고백하고 동성 연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서울시가성교육에서성소수자관련 용어를 삭제하는 내용의 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 운영 매뉴얼을 만들었다.
성소수자는 '사회적소수자'로, 연애는 '이성교제'로 바꾸는 식이다.
서울시는 최신 교육부 고시를 따르는 취지라고 설명했지만,성교육 강사들은 서울시가.
곽선희는 지난 13일 자신의 계정에 "하루하루가 반짝여"(Stunning Day by Day)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곽선희 SNS /사진=곽선희 SNS 사진 속.
14일 곽선희는 자신의 계정에 "저도 인쟈 #럽스타그램 이라는 것을 해보고자 … ^^7❤"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SNS SNS 공개된 사진 속 곽선희는 동성 연인과 볼 뽀뽀를.